| 날짜 | |
|---|---|
| 종목명 | NAVER | 
| 종목 코드(Ticker) | 035420 | 
| 상장일 | 2008-11-28 | 
| 총 투자자 | 91,230 명 | 
| 평균 단가 | 273,714 원 | 
| 당일 종가 | 265,000 원 | 
| 평균 수익률 | -3.18% | 
| 네이버증권 (종목 링크) | |
⚠️ 본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네이버가 기존 명품 브랜드 중심의 '럭셔리' 서비스를 '하이엔드'로 확대 개편했습니다. 이번 개편을 통해 패션, 뷰티 분야에 더해 리빙 및 가전 분야의 명품 브랜드까지 포함하게 되었습니다.
새롭게 합류한 브랜드로는 북유럽 가구 브랜드 '프리츠한센',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'드비알레' 등 약 20여 개가 있습니다. 하이엔드 서비스에 입점한 스토어들은 네이버 내에서 자사몰과 동일하게 직접 운영되며, 정품 보증, 공식 AS, 시그니처 패키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네이버에 따르면, 2020년부터 운영해 온 명품 서비스는 지난 4년간 거래액이 10배 이상 증가하고 입점 브랜드 수도 2.5배 늘어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왔습니다.
| 오늘 방문자 | 전체 방문자 | 
|---|---|
| 684 | 125588 |